본문 바로가기

음향 작업/작업물

(작업물)Marker - Since (prod by -------------------------------------------)

 

Verse ) 

 

2013년 고등학교 1학년  
음악 해보고 싶다며
텅 빈 백지에 적어진 단어
값 싼 라임 몇 개
간지 따윈 없게
UFO에 담긴
거친 내 목소린 마치
길바닥에 내려앉은 낡은 거지새끼
초라하기 짝이 없는 미운오리새끼
허나 그 시간이 제일 행복했어
밤새 고민하며 
적어 내려갔던 그때만의 감정
그 시간이 없었다면 이럴 수 있었을까
만약 그랬다면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
하지만 후횐 안해 
누가 뭐라던 간에
나만의 길을 걷고 싶어 
되고 싶어 칸예
지금도 뱉어내 할 수 있는 최선 늘
노력해서 올라갈게 쇼미 1차 예선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