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향 작업/작업물

(작업물)Marker - Love Like This (feat. 재현, 박시크)

 

(Marker)


너에게만 말할게 사랑한다는 단어
다른 남자한텐 평생 눈돌리지 말어
짜증만이 담긴 너의 얼굴마저
마냥 이뻐 맨날 하는 말은 아구맞어
전부 이해할게 종종 상처주는 말도
항상 웃어볼게 너를 안어주는 말로
백지 같이 하얗고 메마른 나의 삶에
색을 채워나갈 너는 마치 붓과 팔레트
Starry Starry night 매일매일 밤
혼자두지 않을게 네 옆에 Shining Knight
너와 결혼식은 나의 1등 버킷리스트
기념일을 챙겨 900일 축 로맨티스트
부족하고 내세울 것 하나 없는 나지만
옆에 있어줄게 너는 나의 마지막
이 맘이 모두 전해 졌으면 좋겠어
항상 빛나는 너에게 난 모든걸 주겠어

 

(박시크)


oh my baby girl
oh my baby girl
오늘만은 잠깐 내곁에 있어줄래
내가 되줄게 니 모든게
oh my baby girl
oh my baby girl
오늘만은 잠깐 내곁에 있어줄래
내가 되줄게 니 모든게

l.o.v.e like this
내게 말해줄래 how can i love like this
l.o.v.e like this
내게 말해줄래 how can i love like this
l.o.v.e like this
내게 말해줄래 how can i love like this
l.o.v.e like this
내게 말해줄래 how can i love like this

 

(재현)


별이 빛나는 밤하늘의 달
나는 오늘 널 생각하며 산책을 가 려해
그냥 밤바람좀 쐐면서 차가운 공기 좀 맞아보이게
어 그냥 보이게
강물에 비친 보름달이
너를 연상짓게 만들어
웃음절로나네
밖에 달이 이쁘다고
칭찬하는 말이
내 시선을 하늘로 올려짓게 만드네
같이 걷고 싶다 둘이 손을 잡은 채로
하늘 구름 걷는 기분 둥기둥기 뜨는 채로
오늘 밤은 그냥 기분이가 좋아
아스팔트 바닥위가 뭉게뭉게 구름위로
이어폰에 스며드는 너의 목소리가
시럽처럼 달어 녹아드는 기분이야
아무말도 없이 연결되어 있는 둘 사이가
어색하지 않어 하나가된 기분이야
자 이제 집에가자 둘이 손을 잡고
떨어져있어도 좋아 항상 옆에 있으니깐
맞춰줘서 고마워 앞서 가지 않을게
힘들면 좀 쉬자 우린 아직 어리니깐
기대도돼 옆에 너를 위해 항상 비워 둘게
사랑해라 말해 지금이 그 타이밍이니깐
놓치지않고 말할게 내 옆에 있어줘서 고마워

 

(박시크)


oh my baby girl
oh my baby girl
오늘만은 잠깐 내곁에 있어줄래
내가 되줄게 니 모든게
oh my baby girl
oh my baby girl
오늘만은 잠깐 내곁에 있어줄래
내가 되줄게 니 모든게

l.o.v.e like this
내게 말해줄래 how can i love like this
l.o.v.e like this
내게 말해줄래 how can i love like this
l.o.v.e like this
내게 말해줄래 how can i love like this
l.o.v.e like this
내게 말해줄래 how can i love like this

 

 

가장 최근에 녹음하고 처음으로 큐베이스를 사용해 믹싱을 해본 작업물입니다. 

여자친구에게 900일 선물로 친구와 함께 작업한 곡입니다.

비하인드 스토리로 친구는 헤어진 후 녹음이라 저에게 욕을 한바가지 하고 같이 해줬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