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향 작업/작업물

(작업물)Marker - Come Back To Me Baby

intro)
Bye
Good Bye

Hook)
연락 해줘
내가 그리워진 밤엔
우리가 생각나는 날엔
뭔갈 바라지 않아
그냥 come back to me baby
보고 싶어
밖에 비가오는 날엔
어둠이 내려앉은 밤엔
그리움이 몰려와
제발 come back to me baby

Verse 1)
오늘의 넌 어때 이별했잖아 어제
꿈만 같은 일인데 이제는 현실같애
어딜 가나 너와 함께 했던 흔적들이 남아
눈만 떠도 함께 했던 추억들이 나와
무심코 열어봤던 지갑 속에 넌 
항상 웃고 있어 나를 바라보면서
그러다 깊은 새벽 문자 한통을 보낼까 하다
변하지 못했잖아 그런 짓은 참아
왜그랬어 라는 너의 물음에도
나는 아무말도 못해 침묵만 맴도네
시간이란 약을 먹어 되돌릴 수 있을까?
보고싶단 말을 하면 들을 수 있을까?
너무나 힘들어 그런데도 있잖아
같은 자리에서 항상 기다리고 있을게
다들 하는 미안해란 뻔한 말로 사과하지 않을게 (돌아와줘)

Hook)
연락 해줘
내가 그리워진 밤엔
우리가 생각나는 날엔
뭔갈 바라지 않아
그냥 come back to me baby
보고 싶어
밖에 비가오는 날엔
어둠이 내려앉은 밤엔
그리움이 몰려와
제발 come back to me baby

Verse 2)
지금은 어때? 인스타 사진 봤어 
우린 정말 예뻤어 맞어 
너도 나도 그때를 그리워하고 있을까?
아님 다 잊고서 평범하게 살고 있을까
아무것도 잡히지가 않아 눈물 바다에
몇 번씩 감정이 왔다갔다해
친구를 만나도 잠깐뿐인 웃음
혼자 방안에서 느껴지는 공허함은 죽음
어떻게 해야 할까 이런 기분은
궁금해서 미치겠어 너의 기준은
어떤 말을 건내 줘야 
어떤 맘을 보여 줘야
너의 나침반을 내 쪽으로 움직일 수 있을까
정말 모르겠어 너를 어떻게 머릿속에서 지울 수 있겠어
너의 맘이 어떻든 여기  서있을게
너의 선택 어찌되던 기다려 볼게

Hook)
연락 해줘
내가 그리워진 밤엔
우리가 생각나는 날엔
뭔갈 바라지 않아
그냥 come back to me baby
보고 싶어
밖에 비가오는 날엔
어둠이 내려앉은 밤엔
그리움이 몰려와
제발 come back to me baby

Bridge)
아마 잡을 수 없을지도 몰라
너의 선택에는 어쩔 수 없는 거야 네가
어떤 말을 하던 받아들여 볼게
행복했던 추억으로 가슴에 담아 둘게
아마 잡을 수 없을지도 몰라
너의 선택에는 어쩔 수 없는 거야 네가
무슨 말을 하던 받아들여 볼게
행복했던 추억으로 마음에 담아 둘게

Hook)
연락 해줘
내가 그리워진 밤엔
우리가 생각나는 날엔
뭔갈 바라지 않아
그냥 come back to me baby
보고 싶어
밖에 비가오는 날엔
어둠이 내려앉은 밤엔
그리움이 몰려와
제발 come back to me baby